회사소개
회사소개
핵심가치
주요현황
조직도
사업영역
급식 사업 계열
구매 인프라
운영시스템
관리 원칙
고객 관리
메뉴 관리
인력 관리
마케팅
데일리 메뉴
특별식
이벤트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위탁급식 문의
고객 관리
Home
운영시스템
고객 관리
"24시간 피드백 대응" 시스템 실현
신뢰 관계 형성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는 기업
STEP 1
피드백 접수
피드백 내용 기록
STEP 2
영양사 1차 미팅
관련 내용 본사 내용 공유
STEP 3
운영 팀장 2차 미팅
피드백 개선 대책 방안 실현
STEP 4
개 선
구내식당 운영 개선 실현